행융합의 미래인 자석

자석은 행융합의 미래

과학자와 몽상가 모두에게 풍요로운 에너지의 미래에 대한 제일 큰 희망 중 한개는 샌프란시스코 동쪽의 포도주 양조장으로 뒤덮인 계곡에 자리 잡고 있다고 합니다. 여기 캘리포니아의 로렌스 리버모어 국립 연구소에 있는 NIF(National Ignition Facility)가 있어요 . NIF의 네모난 벽 안에서 과학자들은 태양에 동력을 제공하는 것과 똑같은 물리학인 핵융합을 만들기 위해 공들이고 있고요. 약 1년 전, NIF 과학자들은 핵융합 탐구의 핵심 체크포인트에 누구보다 가까이 다가갔습니다 . 주입된 것보다 더 많은 에너지를 만드는 것이예요.

불행하게도(그리하나 핵융합에 능란한 인류에게는 노련한 결과로) 그 세계는 웨이팅해야 할 것이라고 합니다. 성취 후 몇 달 동안 NIF 과학자들은 그들의 업적을 재현 할 수 없었습니다 . 그렇지만 그들은 포기하지 않았어요. 그리고 11월 4일 Physics Review Letters 저널에 실린 근래 논문은 수십 년 동안 에너지를 탐구하는 사람들을 정신없게 했던 문제를 완제하는 데 한 걸음 더 다가갈 수 있도록 해 줄 것이라고 합니다. 그들의 최신 트릭: 엄청난 자기장의 플럭스 내에서 핵융합을 밝히는 것이라고 합니다.

쉽사리 말해서 핵융합 역량은 태양의 내부를 모방하는 것을 목표로 해요. 특정 수소 원자를 같이 부수고 달라붙게 함으로써 헬륨과 많은 에너지 를 얻습니다 . 문제는 실제로 원자를 서로 붙게 구성하려면 상당히 높은 온도가 필요하다는 것이예요. 따라서 핵융합 운영자는 애초부터 강한 양의 에너지를 없애야 하고요. 실현할 수 있는 핵융합 발전소를 생성하는 것에 대해서 생각하기 전에 어쨌건 삽입한 것보다 더 많은 에너지를 제작해야 하고요. 플라스마 물리학자들이 점화점이라는소환하는 티핑 포인트는 핵융합의 제일 오랜 목표였어요.

 

NIF의 스매싱 결과 달성

NIF가 선택한 용기는 사람의 손톱보다 작은 금도금 실린더이고요. 과학자들은 그 실린더를 홀라움이라고 불러요. 그것은 후추 열매 크기의 수소 땔감 펠릿을 수용하고요. 핵융합 시간에 과학자들은 홀라움(NIF의 경우 총 192개의 빔)에 정교하게 조정된 레이저 빔을 발사하여 내부에서 난폭한 X선을 불러나타나게할 만큼 실린더에 에너지를 급부합니다. 차례로, 그 X선은 펠렛을 씻어내어 수소 원자를 같이 융합시켜서하는 내파로 그것을 압착하고 두들깁니다. 그것이 적어도 희망이고요.

NIF는 이 방법을 동원하여 2021년 후반에 스매싱 결과를 달성했어요. 주입된 에너지의 약 70%를 생성하여 당시 기록을 너무나 뛰어 넘었어요. 플라즈마 물리학자들에게 그것은 사이렌 호출이었어요. 독일 Helmholtz Institute Jena의 물리학자인 Matt Zepf 는 “그것은 커뮤니티에 처음보는 열정을 불어넣었습니다 . Fusion-folk는 하단과 같이 궁금해했다고 합니다. NIF가 다시 할 수 있을까요? 그런 일이 일어나면 그들은 대기해야 할 것이예요. 후속 레이저 샷은 원본에 가까워지는 데 성공하지 못했어요 . 문제의 일부는 그들이 가진 모든 지식과 실력에도 구애되지 않고 과학자들이 똑바로 어떠한 일이 발생할지 예측하는 데 괴로움을 경험하고 있다는 것이예요.

NIF의 물리학자인 John Moody는 “NIF 내파는 현재 성능에서 대단한 변동을 보인다고 하고 있으며 이는 대상 품질과 레이저 품질의 약간의 변동으로 인해 발생하고요.”라고 말하더라고요 . “표적은 아주 아주 독특하지만 약간의 결함이 큰 지배될남길 수 있어요.” 물리학자들은 연속적으로 레이저를 미세 조정하였거나 땔거리 풀렛을 만지작거릴 수 있고요. 그리하나 성능을 향상시켜주는 세 번째 방법이 있을 수 있어요. 홀라움과 땔거리 알갱이를 자기장에 담그는 것이고요.

뉴욕주 로체스터에 있는 OMEGA 와 뉴멕시코주 샌디아에 있는 Z-머신 과 같은 다른 레이저를 이용한 테스트는 이 방법이 효과적일 수 있다하는 것을 보여주게됩니다 또한 NIF 자체 레이저의 컴퓨터 시뮬레이션은 자기장이 NIF의제일 성능 샷의 에너지를 두 배로 늘릴 수 있다는 것을 시사했어요. 논문의 저자 중 한 명인 Moody는 “사전 자화 땔거리를 활용하면 목표물이나 레이저 전파이 우리가 원하는 것과 적당히 다른 경우에도 도드라진 성능을 거둘 수 있고요.”라고 말하더라고요.

그리하여 NIF 과학자들은 스스로 시험해보기로 결의했습니다. 앞서 홀라움을 교체해야 했다고 합니다. 순금은 잘 작동하지 않을 것이예요. 금속을 자기장 아래쪽에 두는 것은 실린더 벽에 전류를 생성하여 찢어버릴 것이고요. 그리하여 과학자들은 일부 전자 제품에서 탐지되는 희귀 금속인 탄탈륨과 금의 합금으로 단조된 신기로운 실린더를 제작했다고 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