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의 물질

별의 종류와 특성

우주의 별들은 많은 특성을 지니게 됩니다. 크기, 밝기, 질량, 온도, 나이 등의 면에서 서로 다르고요. 각종 특성을 갖는 별들은 각가지 형식으로 판이한 스탭을 거쳐 진화하고요.

천문학에서 별의 종류를 구별하는 방법은 크게 7가지의 범주로 구분돼요. 이 가운데 최고 표준적인 것은 주근성 별, 거성, 흰색 왜성, 붉은 산성 성을 포함하는 것이고요. 이러한 별들은 모두 자신만의 특징과 고유한 성질을 지참하고 있어요.

주근성 별은 그루핑 되어 있다 보면 우리 태양과 고만고만한 별들, 그리고 상당히 큰 질량을 가진 별들이 있다하는 것을 의미하고요. 이러한 별들은 어느 경우에는 발광기가 길어지었으므로 길게 보존되는 에너지 방출과 같은 식으로 극도로 밝게 보이고요.

거성이란 흔하게 높은 질량과 발광선으로 말미암아 특징을 나타내는, 무척 의무적인 별이고요. 거성의 크기 및 성질은 그 우주적 격자와 위상에 따라 다른 특성이 있고요.

흰색 왜성은 부화 스탭를 거쳐 밝은 더 나은 태양호를 만들어 주는 별이예요. 흰색 왜성은 극심하게 집중하여 중력장이 높아지고, 높은 온도 처지에서 성의 규모가 작아지게 됩니다. 그 결과, 별의 성질이 변모되어 굉장히 작은 질량의 상태가 됩니다.

붉은 산성 별은 중량으로 인해서 빛의 파장이 진행되는 때리쉬프트를 겪어볼볼 수 있다는 점에서 성격이 있고요. 또한 붉은 산성 별은 중량으로 말미암아 화학 원소가 조합함으로써 우주를 탐색가능한 것과는 다른 원소들만 활용될 수 있음을 의미하더라고요.

이러한 각가지 별들은 천문학자들이 우주에 대하여서 파악하는 데 무척 중요해요. 별의 성질을 이해함으로써, 우리의 우주, 그리고 이것이 어떻게 이루어지는지를 파악하는 데 필요한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어요.

우주에서 발견된 물질

우주에서 발견된 물질은 지상에서 찾을 수 있는 물질과 무척 다르다는 것이 판명되었어요.이들은 모두 원자들로 발생되어 있다고 하며, 우주에서는 많은 종류의 안건에서 형성됩니다.

우주에서 발견된 정기적인 원소는 지구상에서 탐지되는 것과 상당히 유사하고요. 그리하나 우주에서는 더 높은 에너지를 필요로하는 화학 반응이 생성되기때문에 지구에서 발견할 수 없는 원소도 발견됩니다. 수소와 헬륨 말고는 함께 또 산소, 탄소, 질소 등의 원소가 발견됐어요.

우주에서는 중력, 온도, 내부 압력 등의 각가지 안건이 별, 은하, 강우량 등과 결부하여 물질이 형성됩니다. 이에 따라서 우주에서는 지구에서 발견할 수 없는 높은 에너지에서 형성될 수 있는 각종 물질들이 발견되었어요. 높은 온도에서는 토네라도 창생된 돌또 하나의 세계보다 그 이상으로 더 높은 에너지 상태이며, 중간 상황에서는 중성자 별, 블랙홀 등이 생겨납니다. 이러한 무척 황무한 우주 환경에서 별과 은하는 물론, 행성처럼 물리적 기반일 수 있는 건도 발견됩니다.

이상으로, 우주에서는 26.8%를 구성하는 어두운 물질도 발견됩니다. 이 어두운 물질은 실제로 관측되지 않도록해서 특징 및 작용 메커니즘에 대하는 것은 현재도 연구가 진행 중이고요. 어두운 물질은 우주 전체를 둘러싸고 있으며, 중력으로 인해 주요 구성 성분으로 작동합니다. 이러한 어두운 물질은 우주 연구에서 변함없이 큰 질문들 중 한가지이라고 합니다.

우주에서 발견된 각가지 물질은 천문학 및 물리학 연구에서 굉장히 주요한 정보를 전달합니다. 이러한 연구는 우주와 우주 내의 물성을 더 잘 파악하고 우주와 지구, 그리고 우주에서 이루어지는 많은 종류의 현상들을 파악하는 데 상당히 고귀한 여부를 전파합니다.

WIMPs와 같은 어두운 물질

어두운 물질은 정체를 모르는 많은 종류의 물질로 짜여져 있고요. 이에 다크 마터(dark matter)라고도 불려요. 이 중 WIMPs는 최고 잠재적인 다크 마터 후보물질 중 한개이고요.

WIMPs는 약한 상호역할을 매개로 하는 최고 중요시되는 어두운 물질 양자입자이고요. 이 입자들은 무척 높은 값의 흡수율을 차지하고 있으므로 우리 눈으로 볼 수 없어요. 그렇지마는 그들의 존재는 중력으로 작용하고 있기에, 우리는 다크 마터의 유출을 확인 할 수 있다고 합니다.

우주에서 WIMPs는 표준 모델 상호작용과 굉장히 다른 양자입자이고요. 이는 무게가 상당히 높습이때문에 고속으로 움직이지 않게 되기 때문에, 우리는 그것을 탐지할 수 없어요. 이 입자들은 강력한 량의 에너지를 가지고 있기에, 그들의 충돌 시행간격을 도량하는 데 상당히 중요하더라고요.

WIMPs는 슈퍼시뮬레이터의 드문드문하게 특성화된 입자의 일부이예요. 이들은 다크 마터 입자가 되어 우주내를 이동하고 있으면서 그들의 경로를 바꿉니다. 따라서 실제 중화폐를 탐지하는 실험은 WIMPs의 탐지에 무척 중요시되는 검사이예요.

이제까지 WIMPs 탐지는 실패했어요. 그렇지만 WIMPs 수명이 굉장히 길기 때문에 이들이 탐색될 가능성은 한결같이 높아요. 이것이 탐지될 경우, 우리는 어두운 물질이 어떻게 작용하는지에 대한 많은 것을 알아낼 수 있을 것으로 내다보입니다. 따라서 우리는 WIMPs와 같은 어두운 물질이 우주의 어느 권역에서 탐지되는지에 대한 더 많은 연구를 진행 할 필요가 있다고 합니다.

Leave a Comment